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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일본의 철도

아임히얼 2021. 3. 10. 14:29

JR 그룹이 지난 1987년 설립 당시 4월 1일 일본 철도 민영화와 하부 조직이 있다. JR 홋카이도, 규슈, 시코쿠, 혼슈 등 대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여객 화물을 운송하다. 4분기 대부분의 회사들은 모두 일본 최고의 회사다. 사계절을 통해 발전된 관계를 맺고 있다. 이들은 또 도매상과 부동산을 통해 다른 업체들과 다각화를 실현하기 위해 많은 이익을 얻고 있다. 지방 정부와 지방 자치 단체와 회사 조직을 제공하기도 해 사계절 내내 열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본의 철도 정리

km 전 구간이 전장 27268 1996년 3월까지 31일 JR 그룹 지배하고 나머지는 라인 7133km 20135 현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수킬로미터 2006년 일본 철도는 총 2224만명 승객을 태웁니다.

교토·고베·후쿠오카·오사카·나고야·도쿄·센다이·삿포로·지하철(도쿄 지하철)와 요코하마 동쪽 연못 등에 지하철 하지만 유럽과는 달리 일부 승객들에 대한 수요가 큰 수도권 외곽은 통근 열차. 도시에는 도쿄를 포함한 기차가 막사에 관한 많은 도시 남편도 전차나 모노레일이 있습니다.

2006년 일본 만 t에 달하는 철도 화물 수송량 억 5190t이다. JR 그룹이 지난 1987년 설립 당시 4월 1일 일본 철도 민영화와 하부 조직이 있다. JR은 홋카이도 혼슈 시코쿠 규슈 등 대부분 지역에서 여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화물을 수송합니다. 4분기 대부분의 회사들은 모두 일본 최고의 회사다. 사계절은 연결을 통해 발전합니다. 부동산과 도매상, 그리고 수많은 다른 기업들을 다각화해서 이익을 얻기도 합니다. 지방정부와 회사는 지방자치단체와 사계절별로 조직되어 있으며 기차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전 노선의 길이가 27268킬로미터입니다. 1996년 3월 31일 현재 JR그룹은 20135km를 통제하고 있으며 나머지 7133km는 현지 창가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일본 철도는 총 2224만명 승객을 태웁니다.

후쿠오카·고베·교토·나고야·오사카·삿포로·센다이·도쿄(도쿄 지하철·도쿄 지하철)·요코하마 등지에 지하철이 있습니다. 하지만 유럽과는 달리 수도권 외곽에서 오는 통근열차 수요는 크게 늘었습니다. 도쿄 도시 메그레프 열차를 비롯해 많은 도시에도 전차와 모노레일이 있습니다.

2006년 일본 만 t에 달하는 철도 화물 수송량 억 5190t 입니다.

 

 

 

열차의 종류와 명칭

교외 혹은 도시의 교통 노선입니다.각종 열차 등급이 있습니다. 모든 역에서 정차합니다기차, 통상 기차 혹은 정거장이라고 불립니다.. 기차에 가려면 표 한 장밖에 안 필요합니다. 보통 열차보다 빠른 열차를 급행열차, 급행열차, 급행열차라고 합니다. 택배보다 빠른 택배사에 따라 추가 요금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준(jun)'이나 '속도' '간격' '커머셜(commercial)'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정도로 다양한 열차다. 예를 들어 도부 이시자키 선은 보통 단계별 수준, 등급, 단계별 택배, 단계별 택배, 단계별 택배, 단계별 택배 등 등급이 있습니다. 열차 승무원이 장거리 열차를 주세요.이름(이 개념은 제외)입니다. 기차표 예약소는 기차의 이름으로 대체합니다.번호입니다. 이 기차의 번호는 거의 모든 전문 용도에 사용됩니다.


철도선


예외는 있지만하지만 원칙적으로는 1개의 철도 이름만 있습니다. 코스명칭은 표의 경로에 표시된 표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승객들은 이 철도를 (도요코선과) 운영자(한신전기철도)라고 불렀습니다.

이 노선은 이연순 선입니다(가오사키 선에서 군마 현 다카사키 선으로 가시오)의 도시 혹은 목적지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 노선은 이 지역 이름(도호쿠 간선~도호쿠 지방)과 현(縣), 또는 도시의 약자('가다'와 '아니오' 도시), 그리고 이 노선(도호쿠 선은 동서선을 의미)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철도는 80년입니다.재건축의 단위 대신. 일본국 철 철도산업 평가받고 무익한 길 닫혔습니다. 이름 붙이지 않은 몇 개의 분기선이 남았는데 노선명이 있었다면 이 분기선은 벌써 닫혔을 것입니다. 노선이 바뀔 수는 있지만요.역사적 명칭은 변하지 않으므로, 원래 명칭과 같을 수 있습니다.이름은 다르지만, '노선'의 구분이 있습니다. 경진동선과 순안신주쿠선이 그런 예입니다.

 

시스템에 비교하면 다른 일본 철도의 철도 특성의 하나로, 요금은 별도로 주문하고 있습니다. 차표 예를 들어 신칸센을 타면 한 장이 아닌 한 번에 두 장을 사야 합니다. 일반열차 대신 신칸센으로 가기 위해서는 이동거리와 또 다른 신칸센 급행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일반열차와 특급열차가 분리돼 있지 않아 특급열차를 이용하려면 승무원이 운행을 해야 하고 승무원으로부터 특급권을 구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승무원이나 승무원이 내는 출입구에서 열차 플랫폼으로 들어가는 비행기표이고, 급행열차는 급행열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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